원조대형견프리미엄아울렛
sub top image
제 목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ㅎㅎ 조회: 7,365
작성자 MONSTERBULL
   http://cafe.naver.com/dogpalza/11890734 [421]

반려견 생년월일 : 2016년 4월 7일







반려견 견종 : 롯트와일러





반려견 성별(암,수) : 여아








아가의 첫인상 : 머지??이 아기아기하고 귀여운 생명체는?너무 사랑스럽잖아ㅎㅎ








함께 사는 곳(예: 주택, 아파트, 빌라):
아파트 (제 방 베란다 통째로 줬어요)







먹이는 사료나 음식: 주신 사료, 야채사료잘먹이고 있습니다. 생식 조금하구요.








추천하고 싶은 애견용품이나 장소: 인터넷에 노즈워크 장난감 검색하면 "트릭스" 라는 독일회사 제품있는데 진짜 내구성 좋구요.저딴일 할동안사료 숨겨 놓고 가면 혼자 진짜 잘 놉니다. 검색해보니 강아지한테 노즈워크가 그렇게 좋다네요.








반려견과 특별한 에피소드나 추억 : 밑에사진 참고 해주세요.








나만의 대형견 기르기 노하우 : 오자마자 배변교육부터 시작했는데 예전에 핏불 키우던 노하우로 이틀만에 성공! 기본적인 복종 훈련 시작했습니다.

배변훈련 노하우는 밥먹이고, 자고 있어나면금방 신호가 오기 때문에

그때배변판으로 유도합니다.

그때 배변판에 올려 놓고 "쉬~해야지 쉬~" 명령를 주고해결하면 오바다싶을 정도로 칭찬하고,사료 몇알 줍니다.







 *마지막으로 사진과 함께 분양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 해주세요~




 (이벤트 참여를 위해 사진은 2장 이상 올려주세요! 본문에 사진이 없으면 참가 신청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이름은 보스(Boss)구요. 제가 게임을 좋아하는데 거기 캐릭터가 빅보스라 거기서 따왔구요.

경기도 오산에서 일할때 핏불을지인에게 암,수 2마리를받아키웠었는데,

일끝내고 서울에서 지내는데, 데려오고 싶었지만아파트 주민들이외모때문에 싫어 하셔서 같이 못오고,다니던 회사 경비견으로 있습니다.

곧 마당있는 집으로 이사예정이라 그때 같이 데려가려합니다.

보스가 저에게 온지는 오늘로 6일째고,밥도 잘먹고,핏불 키우던노하우를 살려온지 이틀만에 배변교육도 끝냈구요.기본적인 앉아 엎드려도 되구요.아직 산책전이지만 목줄적응 훈련도

시켜놨고, 혹시 모른 분리불안훈련도 매일하는 중입니다.

저는 개랑 산책하고 노는걸 좋아해서 빨리커서 같이 밖에서 뛰어 놀고 싶네요.

용품도 거의다챙겨주셔서 따로 산건 얼마 없네요. 오셔서 설명도친절히 잘해주시고..

건강하고 이쁜 보스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키울께요.


저기 책장안에 책이 있었는데 이갈이 시기라 죄다 물어 뜯길래 치워 버렸더니,

씻고 나오니저기 들어가있네요.너무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개껌하나 주면 하루 종일 뜯네요. 좀 뜯고 나면 실증나서인지 행거에 있는 옷뜯고, 인형뜯고, 뜯을 수있는건 다 뜯네요. 그래도 이뻐요.

여름이고 저희 집이 맨 위층이라낮에 옥상이 달궈지면 더워요. 베란다가바람도 잘 통하고, 시원해서인지 계속 가네요. 감기도 있다해서집안에서키우고 싶은데 잠도 저기서 자네요.

낮잠잘때 혀를 내밀고 자길래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아직 애기라 거의 잠만자요ㅎㅎ.그래도 너무 이쁘네요. 빨리커서 산책가자!

이사가게 되면 한마리에서 두마리 정도 더 키울 생각인데 그때 또 여기서 분양받고 싶네요.




추천 : 16



관리자
안녕하세요~ 귀여운! 아기아기한 보스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워요!
분양 후에도 고객님이 관리를 더 잘 해주시고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것 같아서 정말 마음이 너무 따뜻해지네요~
아가가 감기 기운이 있다고 하셨는데 ㅜ_ㅜ 잘 돌봐주세요~!
아직 아가라서 쿨쿨~ 잠자는 시간이 많지만 곧 고객님과 같이 뛰어 놀면서 멋지고 아름답게~
자라는 우리 예쁜 공주님 보스~! 기대하겠습니다! 추천도 꾸욱~ 누르고 갑니다~!

16-06-28 10:57   
MONSTERBULL
아직 저에게 온지 얼마 되지않아, 사진이 얼마 없네요.
나중에 사진 더 많이 찍고, 더 많은 추억을 쌓아서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그때까지 잘 키우겠습니다.

16-06-28 21:58